Dec 27, 2008

생각

난 지금 디즈니월드에 있다. 플로리다에 있다.
재밌는데 집으로 가고 싶다. 여기서 3-4 날 지내면 좋겠는데 난 8날까지 여기 있을거야. 쫌 심심하다.
그리고 택사스 다시 도착할때 2주반 후에 새 대학교에 갈거야.
정말 신난다. 난 새로운것 시작 하고 싶거든.
새 친구 만나고 새 것으로 탐구하면 좋겠다.
그래서...신난다 ^^

아...그런데 내가 대학교 끝날때는 것 정 했다.
대학교에서 일본어를 공부하려고 하니까 끝날때, 한국으로 이사하려고 하고 일본인한테 여행가이드 되고 싶다.
그건 안하면 일본에 한국인한테 여행가이드 되는것도 좋겠다.
ㅎㅎㅎ 드디어 내 미래 알거 같아.
좋아

I wrote this completely in 반말 (I think...) so as always, please correct any mistakes I have. Guys, we're slacking on blog posts ^^ Let's get back to posting regularly?

1 comment:

Theresa said...

나도 디즈니월드에 갈래갈래갈래! ㅋㅋㅋ